HOMEMADE BOTANICAL “LEMON ADE” & “GRAPEFRUIT ADE” WITH FRESH HERB

 

 

안녕하십니까 “TASTE&SENSE Seoul” 입니다.

앞서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린대로 COFFEE, BOTANICAL HERB TEA 등의 음료 메뉴와 가벼운 COOKIE 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블로그를 통해”TASTE&SENSE Seoul” 의 메뉴들을 차례대로 소개해 드릴예정입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10월에 맞추어 간단히 드실수 있는 브런치 메뉴들을 개발중에 있습니다.

곧 맛있는 메뉴로 인사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스크린샷 2017-09-18 오후 4.56.25

 

 

 

 

 

 

 

 

 

 

 

 

 

우선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TASTE&SENSE Seoul”의 시그니쳐 메뉴인 HOMEMADE “LEMON ADE” & “GRAPEFRUIT ADE” WITH FRESH HERB 입니다.

 

 

 

DSC03859

 

 

 

 

 

 

 

 

 

 

 

“TASTE&SENSE Seoul”의 시그니처 메뉴인 HOMEMADE “LEMON ADE” & “GRAPEFRUIT ADE” WITH FRESH HERB 는 메뉴에서 정말 중요한부분인 청을 직접 저희가 제조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시럽은 넣지 않고 과일과 설탕만을 이용해서 과일을 직접 스퀴즈&슬라이스해서 보다 건강하게 음료메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금의 숙성과정을 거쳐 레몬청과 자몽청으로 만들어 테스트후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LEMON ADE” & “GRAPEFRUIT ADE” WITH FRESH HERB 의 비쥬얼은 아래사진과 같습니다.

 

DSC03870

DSC03857

DSC03867

 

 

 

 

 

 

 

 

 

 

 

 

 

 

 

 

 

 

 

 

 

 

 

 

 

 

 

 

 

 

“LEMON ADE” & “GRAPEFRUIT ADE” WITH FRESH HERB 에는 허브중 2가지를  선정해서 “LEMON ADE” 는 로즈마리 “GRAPEFRUIT ADE” 애플민트가 첨가되어 허브의 향과  비쥬얼적인 부분을 함께 고려해 잘 어우러질수 있게끔 하였습니다.

 

 

 

DSC03906

DSC03900

 

 

 

 

 

 

 

 

 

 

 

 

 

 

 

 

 

 

 

위에 사진과 같이 직접만든 청으로 사용해 보다 건강하게 음료를 즐기실수 있게끔 하기때문에 TASTE AND SENSE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해드릴수 있는 메뉴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앞으로 기존의 메뉴들과 새로 10월중에 소개해드릴 메뉴를 차례대로 보여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ldk-ec95bdeb8f84.jpg

 

NON-DAILY LIFE IN DAILY LIFE

-1LDK SEOUL-

-TASTE AND SENSE SEOUL-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