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PER ZERO

안녕하세요 1LDK SEOUL 입니다.

이번에 저희가 소개해 드릴 아이템은 ZERO PER ZERO의  graphic design입니다.

ZERO PER ZERO는 1LDK SEOUL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인데요, 김지환이 중심이 된 city railway system series와 진솔의 일러스트 작업들을 바탕으로 세계의 도시들을 주제삼고 사람들의 사소한 일상을 캡처하여 표현하는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555

ZERO PER ZERO의 로고는 지구의 6개 대륙을 그들만의 시각으로 형상화한 디자인입니다. earth, travel, love는 ZERO PER ZERO가 작업을 통해 말하고 싶은 이야기입니다.

앙증맞으면서도 ZERO PER ZERO의 섬세한 감성이 엿보이는 스티커, 카드, 캘린더, 여권커버, 마우스패드등 팬시상품 위주로 입고되었습니다.

DSC01909

스티커 입니다. 노트북이나 다이어리등 자유롭게 연출이 가능하며 끈적임이 남지 않아 제거가 용이한 제품입니다.

DSC01919

기념일에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구성은 카드와 편지봉투로 되어있습니다.

DSC01924DSC01955DSC01958

포스트카드와 상세 이미지입니다.

DSC01938

캘린더 제품의 경우, 이미지 왼쪽 상단에 보이는 매일 찢어쓰는 아날로그 달력과 우측에 보이는 마커를 사용해 메모를 할 수 있는 두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DSC01946DSC01950DSC01965

마우스패드의 규격은 180mm*220mm으로 일반적인 크기이며, 바닥에 미끄럼 방지패드가 부착되어있어 사무용으로 사용하시기에 좋습니다.

위의 제품은 1LDK SEOUL 온라인 사이트에 업데이트 되어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1ldkshop.co.kr

 

1ldk-ec95bdeb8f841

NON-DAILY LIFE IN DAILY LIFE

– 1LDK SEOUL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