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SCORE / 20SS / 1LDK / 1LDK SEOUL / 블랙스코어/ 원엘디케이 / 원엘디케이 서울 / 편집샵 / 압구정 편집샵 / 청담동 편집샵 / 남성 편집샵 / 여성 편집샵

 

 

안녕하세요. 1LDK Seoul MinSu 입니다.

 

 

날씨가 요즘 따뜻해져 이제 얼마 안있으면 날씨가 따뜻해져 봄기운을 느낄수 있을것 같습니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거리에는 다니는 사람이 없지만 날씨가 봄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려주는것 같습니다. 

 

 

금일 소개해드릴 제품은 다가올 20 S/S 시즌을 맞이 하여 최근 저희 매장에 입고 된 브랜드인 ‘BLACK SCORE’ 를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BLACK SCORE’ 브랜드는 ‘Simeon Farror’라는 디자이너의 브랜드로 핸드 프린팅 기법을 활용하여 인기있고 대중적인 브랜드의 상징적인 로고들을 가지고 조합하여 패러디한 시리즈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또한 런던 패션 위크 “New Generation Award”를 수상한 경력이 있을만큼 센스있고 위트있는 디자이너 입니다.

 

 

 

 

 

저희 매장에는 총 6가지 디자인의 티셔츠 제품들이 입고 되었는데요.

다들 아실만한 브랜드의 로고들로 입고 되었으며 차례대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보시는 제품은 ‘Nike’ / ‘Ikea’ 패러디 의 제품과 ‘SUBWAY’ / ‘SUPREME’ 패러디 제품 입니다. 매장 방문하셨던 고객님들중에서도 제일 반응이 좋았던 상품이라서 판매가 금방 될것으로 보입니다.

 

 

 

1

 

 

 

 

다음으로는 ‘SUPREME’ 패러디 제품과 ‘PALACE’ 패러디 제품입니다.  두브랜드는 너무나 잘아실것으로 보입니다.

 

 

 

2

 

 

 

개인적으로 제일 이쁘다고 생각하는 제품인 ‘Mcdonalds’ / ‘Nike’ 패러디와 여러유명회사들을 모아 패러디한 두제품입니다.  컬러감과 브랜드로고 배치 또한 센스있고 재밌는 제품들이라고 생각합니다.

 

 

3

 

 

 

 

‘BLACK SCORE’는 오가닉 코튼 100% 을 사용하여 여름에 쾌적하게 착용할수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오가닉 코튼이라서 다소 구김이 많이 갈수는 있지만 쉽게 주름이 펴지고 관리하기도 쉬운 소재라고 생각됩니다.

 

 

 

 

 

 

직원들이 제품 코디하여 착용한 데일리 사진입니다.

 

1 (3)12

 

 

 

 

사이즈는 여성분들이 착용하기 좋은 사이즈인 M 사이즈와 남성분들이 착용하시기 좋은 XL사이즈 2가지 사이즈가 입고 되었습니다.

사이즈가 그렇게 크게 나오지 않아서 오버사이즈 좋아하시는 고객님들이라면 XL 사이즈로 착용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KakaoTalk_20200307_151320980_01

 

KakaoTalk_20200307_151320980_02

 

 

 

금일 소개해드린 ‘BLACKSCORE’ 제품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혹시라도 사이즈 궁금하시면 온라인 홈페이지에 저희가 실측 재서 기재해놓았습니다.  참고해주시면 좋을것같고 기타 궁금하신 사항있으시면 매장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실측상으로 사이즈 감이 애매하신 고객님들 께서는 편하게 매장방문하시면 저희 직원들이 친절하게 피팅 및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BLACK SCORE’ 제품의 반응이 뜨거워 금방 품절될수 있으니 구매 서둘러 주셔야 할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는 더 재밌고 다양한 상품들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549904336098-1

 

NON-DAILY LIFE IN DAILY LIFE

-1LDK SEOUL-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